2010年8月15日 星期日

*愛情不會來MV--JunJin

無意間聽到這首歌

一樣是不懂半個韓文

但是 音樂無國界

好聽就好......

原網址:
http://www.youtube.com/watch?v=30mXBsnfXBA


演唱: 神話/Jun Jin

 

bam ha neul re ddeo it neun

jeo byeol deul  reul ba ra bo myeon seo

我看著晚空中的星星許願

a chim mi o ji an gil ba rae seo

希望明天黎明不要來

a mu reoh ji an neun deut

ha ru sok ge it suk kae jil ddae

在好像沒有不同的一天當中
我漸漸熟習的時候

nae ka byeo um me nun mul ri

我沒有重量的眼淚

 

keu dae a ni eo na yo

不是你嗎

o raen si gan sok ge

heul reo ga beo rin jul man al ra jyo

ji chin ha ru sok ge seo

o neul ma jeo do

a mu mal eop sij

疲累的一天之中  就連今天也默默地

keu dael bul reo bo ne yo

呼喚著你

 

sa rang I o ji an na yo

愛情不會來

nae ma eum deul ri hon ja in chae ro

keu dae reul cha ja ddeo na gan geol yo

我的心獨自去找尋你

 

su man neun sa ram sok ge seo

hon ja in na reul neu gyeo yo

在人群當中  只感覺到我是獨自一人

 

keu dae a ni myeon

na neun juk geo yo

如果不是你 我會死去

 

keu dae a ni eo na yo

不是你嗎

o raen si gan sok ge

heul reo ga beo rin jul man al ra jyo

ji chin ha ru sok ge seo

o neul ma jeo do

a mu mal eop si

疲累的一天之中  就連今天也默默地

keu dael bul reo bo ne yo
呼喚著你

 

sa rang I o ji an na yo

愛情不會來

nae ma eum deul ri hon ja in chae ro

keu dae reul cha ja ddeo na gan geol yo

我的心獨自去找尋你

 

su man neun sa ram sok ge seo

hon ja in na reul neu gyeo yo

在人群當中 只感覺到我是獨自一人

keu dae a ni myeon na neun

an doe neun geol yo

eo dum bam gil weon hae deon keu dae

I je ya al ra jyo

neo mu neut jeo beo rin hu hoe yeo ji man

I je neun dan ha ru han sun gan

keu dael hyang han nae yok sim meul beo rin chae

現在僅一天僅一瞬間 拋棄我對你的貪念

keu dael bul reo bo ne yo

呼喚著你

 

sa rang I o ji an na yo

愛情不會來

nae ma eum deul ri hon ja in chae ro

keu dae reul cha ja ddeo na gan geol yo

我的心獨自去找尋你

 

su man neun sa ram sok ge seo

hon ja in na reul neu gyeo yo

在人群當中 只感覺到我是獨自一人

keu dae a ni myeon na neun juk geo yo

如果不是你 我會死去

 


2 則留言:

  1. 大師
    習慣吃高麗菜 ?

    回覆刪除
    回覆
    1. 1.你要拿"棒子"打我嗎?
      還有,說真的,蔬菜裡,我真的超愛吃高麗菜+空心菜

      2.我也不知為何:
      愛買日貨,可是對日本流行文化一點興趣都沒有
      反倒是 超愛聽韓樂+瘋韓劇......

      刪除